08
9월
2016 ‘상상어라운드 동네가예술’ 네번째
한 달 간의 휴식기를 마치고 지난 31일 ‘상상어라운드 동네가예술’이 돌아왔습니다!
긴 폭염으로 시원하게 내리지 못했던 비가 하필 이날 쏟아졌는데요.
강풍과 비로 인해 준비하는데 많은 어려움이 있었지만 오히려 즐겁게 참여해주신 덕분에 잘 마칠 수 있었습니다! 감사합니다!
8월 31일 하반기 첫번째로 진행된 이번 축제는 ‘동네가예술’ 을 잠깐 잊으셨을 분들이 있으실 것 같아 프로그램의 큰 변화 없이 진행하게 되었습니다~~
커뮤니티 사슴사냥 작가님들의 천막설치전은 일부의 작품만을 전시하게 되었는데요. 강풍과 비로 인한 작품의 손상과 설치된 작품이 무너지는 상황의 안전이 우려되어 안타깝게도 이렇게 진행하게 되었답니다ㅠㅠ
비로 인해 많이 우려했었는데 생각보다 많은 친구들이 마을예술학교 수업에 참여했습니다~ 매 행사마다 놀러와서 인사해주는 친구들을 만날 때마다 저희는 힘이 난답니다!!!
날씨로 인해 셀러 신청해주신 분들이 반도 못오셨지만
함께함에 의미를 두시고 행사 내내 즐겁게 참여해주셔서 오히려 저희가 에너지를 받았습니다!
짐을 챙겨오시느라 힘드셨을텐데 모두 감사합니다!!
‘동네가 예술’ 공연 연출을 맡고 계신 기타리스트 정재영님과 싱어송라이터 애리님의 공연이 있었습니다
날씨로 인해 조촐한 객석이었지만 그 어느때보다 분위기 있는 ‘동네가 예술’이었다고 생각합니다!
두분 너무 감사합니다!!!
이번달에도 미야자키 하야오의 작품인 ‘센과 치히로의 행방불명’을 상영한 정자영화제는 비로 인해 흥행하였습니다!
비로 인해 오붓하고 북적했던 영화제였네요><
이번달 포트락 파티는 다같이 비빔밥을 먹었습니다! 200개의 계란후라이와 온갖 야채들을 준비해 함께 나눠 먹었지요
포트락 파티는 이번달에도 성공적으로! 동났습니다 ㅎㅎㅎ
비와 함께한 8월 문화가 있는날 ‘상상어라운드 동네가예술’
많이 힘들기도 했지만 그 어느때 보다 반갑고 즐거운 축제였습니다!
기억하시고 찾아오신 분들도, 함께 참여해주신 분들도 너무너무 감사합니다!
9월 ‘상상어라운드 동네가예술’은 보다 새롭고 다채롭게 준비중이니 많은 관심 부탁드립니다!
9월 28일 상2동 다복한 어린이 공원에서 만나요~~~~
Submi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