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2
10월
2015 올레이지 Projection전 오프닝 파티
2015 올레이지 Projection전의 오프닝파티가 10월 8일 열리고 또, 잘 마무리 되었습니다.
조금 더, 조금 더 밀도있는 작업을 완성하기 위해 밤잠을 설쳐가며 완성 된 엄마들의 작업들이 설치 된 이번 전시! (아이들의 공동작업인 박스의자와 식탁도!)
엄마가 아닌 전시참여 작가로서 저희가 상상한 그 상상 이상의 열정을 보여주셨지요:)
서툴지만 열정과 노력이 담긴, 아주 조금 더 특별한 전시가 열리게 되었습니다.
가정이 있는 엄마들의 스케쥴 상?ㅎㅎㅎㅎ 처음으로 해 쨍쨍한 대낮에 진행 된 오프닝파티!
저녁에 진행되는 파티와는 다르게 포근한 느낌이 들어 좋더군요~
지하에서는 고기가 구워지고, 아이들은 자유롭게 돌아다니며 전시장에 설치 된 사진에서 본인을 찾고 또 엄마를 찾으며 즐거워하고, 빽빽했던 수업진도에 그동안 못다한 이야기를 나누는 엄마들의 이야기 소리. 이 모든것이 함께 하니! 이보다 더 포근하고 따사로운 오프닝파티가 어디있을까요-
오프닝 파티에서 모든 엄마들에게 한 송이 예쁜 꽃을 선물하시는 분도, 케익을 준비해 주신분도..! 사랑이 넘치는 아트포럼리ㅎㅎㅎ
모두가 모두에게 마지막은 아니겠지만, 이렇게 전시가 열리고 실상 수업이 마무리 되면서 예쁜 아이들, 강하고 멋진 엄마들을 못 뵐 생각을 하니 어쩐지 마음이 허한 기분이 듭니다.
그동안 모두 수고 많으셨다는 말씀을 드리고 싶습니다-
아마 모두가 당분간 매주 목요일 오전이면 올레이지가 생각나겠지요..!
Submit a Comment